(아까 쓰던 글 날림일. ㅜ) 2022년 5월 경,가장과 집에서 오손도손(뭐 당시에는 남친.
ㅎㅎ)경기을 하고자 엑스박스 S 연속를 사게 되었었다. 경기여권에 얼티밋인지 뭔지도3년치를 구입했었다. Xbox Series S 엑스박스 연속 에스 : Xbox 방식스토어[Xbox 방식스토어] Xbox 방식스토어 (Game 여권, 콘솔 경기, 개인용컴퓨터 경기, 장구)m. brand.
naver. com 그런데내가 까다롭다 경기을 잘 못하고끼이 없어서2인용 경기을 하다 열이 곧잘 받았었고(에이치아르 폴내림표, It takes 정보참모 같은 ㅋㅋ. )결국은 2인용 경기은 기분 하다 말았었다.
그 이후 가장은 여러가지 경기들을 금방까지도 곧잘 하는 편이지만나는 포르자호라이즌 같은 드라이빙 경기이나간단하다 수수께끼경기류를 하다 말다를 반복했었다. 아 저스트무도도 했었는데나쁘지 않지만 비싸기도 하고 해서25년도 판 구입할지 말지 걱정중 ㅋㅋㅋ 새 경기에 입문하려고 해도조금만 뭐가 복잡하면아 싫어 공감못해 이게 뭐야이러고 눈귀닫 해버리는 개성이라ㅎㅎㅎㅎㅎㅎ.
딴 말이지만 스트레이라고 고양이 경기도 했는데힐링경기 같지만 내 기질을매우 더럽개 만드는 경기이라내 돈 주고 기분 하지도 못함.
(경기여권로도 공급을 안 하는 경기이라비주얼만 보고 37,000원에 구입했던가. ) 아무튼내가 유일하게 엔딩을 본 경기은객년인가 했던 ‘플래닛 오브 라나’ 이다. 경기여권에 있었는데금시는 없어진 것 같기도 하다.
플래닛 오브 라나방식 부수차 Wishfully에서 개발한 수수께끼 어드벤처 경기이다. 인간, 자연, 미물이 조화롭게 권형을 이루고namu. wiki사물 몸소 엔딩을 본 건 아니고유튜브를 많이 참고하면서 ㅎㅎ그리고 가장의 보조을 몇 번 ㅋ 받아엔딩을 봤었다. 그러다가 며칟날 전부터간만에 경기이 하고 싶어져서전에 아웃받아놨던 경기들을살펴보다가 이 경기을 발견하게 되었다.
플록이라는 경기이고엑박 경기여권 메뉴판에서아웃받을 수 있다. 경기은 골자 뭐 땅도 구교하고새로운 생명체들도 구교하고뭐 이런 경기인데 딱 한 번 당최 안 개다 갈래이 있어서유튜브를 보고 낙착을 했었고(어딘지는 이따가 글을 수정하여 그림면 캡쳐를 하겠음. 그 양이 풀 먹는 초평에서 꼬랑이(?) 뽑는거 ㅋㅋㅋ 그 이후로는무난하게 하고 있는 경기이다. 이대로라면 빠르면 며칟날 안에 엔딩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