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디스커버리 2025년형’ 상품성 향상한 출시 JLR코리아, ‘뉴 살짝

2015년 난생처음 나오다 디스커버리 경기는 다목적성, 광장 굴절성, 편안함, 절정의 온·오전문가드 달음박질 기능, 디스커버리의 데옥시리보핵산가 담긴 도안을 갖춘 SUV죠. 뉴 디스커버리 경기 2025년형은 P250 다이내믹 제도공학에만 들어갔던 고급 이편 기능을 P250 S까지 확대 적용하고 P250 다이내믹 제도공학에는 새 기능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했습니다. 새 차는 클리어사이트 룸 미러와 3D 서라운드 카메라를 전 애기에 기본 제공합니다. JLR코리아가 컴팩트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경기’의 2025년형 모범을 출고했습니다.

뒷의자 승차자나 짐에 거리낌받지 않고도 뒤 공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룸 미러를 통해 나안으로 볼 수 있는 공간은 25도에 불과하지만 새 장치는 50도 대중의 견식를 확보할 수 곳하다는 강점이 있어요. P250 다이내믹 제도공학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을 새로 마련했습니다. 클리어사이트 룸 미러는 차 뒤에 카메라를 가미 장착해 룸 미러에 내보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뒤 광경을 실시간으로 보여 주는 기능이에요.

고역상도 풀느낌 그래픽을 구용해 밝은 직사사격광선 밑에서도 정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운전사의 견식와 그래픽 간 가구는 2m로 운전사가 그래픽을 약 2. 5도 내려보도록 계획해 운전사의 관심이 강호스럽게 달음박질 방향을 향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윈드스크린에 달음박질 속도, 기어 곳, 내비게이션 선도, 거래 표지판 감각, 어댑티브 크루즈 관리 등 주 정보를 표시해 운전사가 달음박질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요.

P250 다이내믹 제도공학 애기은 차 하단을 글로스 블랙커피 색상으로 기한해 상단과 대립된 대비 기운를 방출합니다. 범퍼와 휠 공문의 글로스 블랙커피 디테일로 동적인 동작를 강조했어요. 내실는 모던 럭셔리 믿음에 따라 고급스럽고 간결한 도안과 높은 사용성, 다목적성을 담았습니다. 디스커버리 경기의 도안은 디스커버리 패밀리 내속의 데옥시리보핵산가 가득히 하죠.

4인치 곡구드 언급 스크린에 연합했죠. 센터포워드 조종탁에는 무선전신 전충과 가미 수령을 위한 광장을 확보했습니다. 언급 스크린에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제도 피비 전문가(PIVI Pro)를 내보해 단 두 번의 조작으로 남김없이 기능의 80% 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제 억제 장치,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등 전 물리학적 단추은 11.

T맵 내비게이션이 기본 탑재됐고 SOTA(Software-Over-The-Air) 기능을 지원해 첨단 소프트웨어를 자동식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SUV 답게 뒷의자은 중계선 광장을 효율적으로 굴절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 및 리클라인 기능을 포함한 40:20:40 폴딩 덮개로 이뤄졌습니다. 뒷의자은 최장 968mm의 레그룸과 984mm의 헤드룸을 제공하고 앞의자보다 다소 높게 배정한 스타디움 덮개와 평평한 기저으로 탁 뚫리다 견식와 안녕함을 동시에 스님하죠. 또 곧잘 고용하다 기능은 언급 및 슬라이딩 관리, 원 언급 숏컷 패널화을 굴절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곳하다고 하네요.

뉴 디스커버리 경기는 으뜸 600mm의 도강 그릇과 맥시멈 2,500kg의 견예력을 갖췄어요. 전자동식 지리 감도 제도2는 정교한 인텔리전트 제도을 통해 길기저 공기에 따라 자동식으로 달음박질 모드를 수립해 줍니다. 이에 더해 전지리 전문가그레스 관리이 파워트레인과 멈추개 제도을 길기저 공기에 맞게 억제해 마찰력이 낮은 길기저에서도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돕죠. 2열 덮개를 남김없이 개다면 재화 광장은 맥시멈 1,794L까지 넓어집니다.

2kg. m의 기능을 냅니다. 정지공기에서 100km/h까지 7. 파워트레인은 인제니움 기름 기관으로 으뜸아웃풋 249견인력, 맥시멈돌림힘 37.

5년 덤 플랜 묶음가 포함된 매출 가문은 P250 S 7,390만원, P250 다이내믹 제도공학 7,780만원입니다. 8초 만에 도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