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되면 이 바닥도 최악의 모양은 이제 다 온거라고 봐야 단독. 엔씨 소프트는 희망사직 진행 가운데귀고, 기업도 4개로 격리 한다라보살고 함. 광관 계절의 기고자 워낙 높긴 하지만, 극히 쩔어 위치하다 함. 또 단독의 기울다 부채꼴톱니바퀴인 경기 부채꼴톱니바퀴.
그나마 희망 있다면,정체된 강우 시장을 탈출 해서, 특히 난로 이라는 글로벌 플랫폼에 고대 걸어 볼만하다고 함. 삼성 권서 레단말를 보면이제는 경기 업체가 경기해야하다 경기가 대국 경기이 아니라,유튜브, 틱톡 같은 숏폼이라고 함. 10년전 가격으로 주 드립니다. 이와 중에 엔씨가 만든 배틀크러쉬는 5삭만에 접는다고 함.
아무튼 경기 산업이모바일에서 종목 사서 하루죙일 돌아댕기꼬리는 경기에서이제 콘솔 위주로 바뀌는 대개벽기라고 하니,언젠가는 다시 언젠가 날아 오를 날아 오지 않을까. 엔씨랑 넷마블 턴어라운가 고대된다고 함. 또 콘솔이 고대 된다라보살고 하는데, 이 가락 나서다 적은 기위 다년 된거 같은데,아무튼 25년 대거 출고 된다 라고 함.
난로에서 엔씨MMORPG인 TL이 초반 쇼 몰이 성공했다면, 이게 먹히는 건가 하는 고대가 있다고 함. 웹툰도 숏폼 못이김. 경기 기업들이 이거한 개벽기에 넋놓고 아무것도 안할리가 없지 않는가? 강우 모바일 경기 시장은 정체 가운데귀고, 숏폼이 가장 낙 있는 중. 싶기도 함.
내 단말에서 엔씨는 금방 기권 공기고,KODEX 경기산업 ETF나 조금씩 사모으는 중. 미처 한달도 그릇되다 상황이니 좀더 지켜 봐야 함.
이웃 추가 해 두시면, 혹시 압니까? 고개 탁치는 투자 귀띔 얻어 갈지? 이웃 추가 <-클릭 혹시 몰라 적어 놓아 씹만,예에 동백고 써놓고 팔경도 있고,판다고 해놓고 살경도 있고,아무것도 안할 경도 있고,나도 개물린 목록 겁네 많으니,가만히 낙로 시주고,투자는 이런거 고변 하지말고 일개인 책임하에 하시길. 그리고, 이 블로그는 거의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동감 누르기는 글쓴이에게 보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