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영감 가레이커스 국외 광구 게임 at 크립토닷컴 아레나 2인 103미불로 저렴하게 구매한 NBA 승차권게임 시작 2겨를 전에 급하게 구한 터라 좌석은 쯔어어어 맨 뒷자리지만, 살면서 광구 게임를 한 번도 보지 않은 나로서는 객관 삼아 국외 광구 영감을 다녀오게 된 것! 가레이커스 홈스타디움 크립토닷컴 아레나 주차 및 먹거리 가문천조국 물가 체험. 비 오는 날 가에선 전시회나 박물관 외엔 굵다 할 것이 없어 고민하다가, 알반대 건의으로 급 NBA 게임를 영감을 위해 가레이커스 홈스타디움인 크립토닷컴 아레나로 향했다. 둠칫둠칫둠둠칫 – 주문을 외우는 이곳은 어디여일까요?가 객려 중에 갑자기 비가 쏟아졌다.
주차소은 발렛파킹 / lot1-4 / general parking으로 나뉘는데, 일단 발렛은200불(. 자차 동원 시 주차소 가부터 주차하기까지 차가 꽤 많아서 20분 정도 거종하다 것 같다. 일단 가 도심에 위치한 크립토닷컴 아레나는 대중교통 혹은 우버를 추천한다.
아등는 제일 대중성가 많은(아마도 제일 저렴한) 제너럴 파킹에 20여 분을 기다려 주차했는데,제너럴인데도 1대당 40불이었다. )이라 빠르게 패스.
크립토닷컴 아레나 1층 라운지에 있는 제 먹거리들을 살펴보았다. 국외 광구 영감을 위해 가까지 왔는데 아무것도 안 먹으면 섭하지. 예서 끝이 아니다.
5 미불 . 99미불생수 : 6. 햄버그스테이크 : 11-16 미불핫도그 : 13-16 미불프레츨 : 6-8 미불맥주 : 15-19 미불 (??)탄산음료 : 7.
핫도그 한 개, 감튀랑 공콜라나무! 세금까지 33. 어조 Dirt dog에서 먹거리를 주문했다. 내가 가 본 경기 금구장 중 제일 창렬적인 먹거리 가문을 자랑하는데, 뭐 예가 구한국도 아니고 천조국인 미연방 가 도심이니 그러려니 한다.
안뇨옹 가레이커스??인사하는데 벌써부터 지고 있다(. 짜릿하다! 먹거리들 거듬거듬 사서 스타디움 내로 입성합니다. 금일 외국환시세 1,310 원 곱하면 43,740원이다. 39 미불.
확실히 미연방 광구는 구한국과 비교도 안되게 대중성가 좋은 것 같다. ) 전영 록키 노래에 맞추어가레이커스 홈스타디움 크립토닷컴 아레나 권내 분위기부터 보고 가실게요-!! 가레이커스 홈스타디움을 가득히 땜질하다 명들.
예 광금구장에서 콜팝이나 교촌치킨 장사하면 엄청 만범하다 않을까? 언뜻 관심만 해 봄. 파마산 건락분를 팍팍 뿌려서 짭조름 구수하다 맛. 오우 천조국 클라스 좋아! 1대변에 42,000원 정도를 지불하고 받아온 핫도그와 감날다 뭐 그래도 맛은 좋았다. 검은색이 다 방석크립토닷컴 아레나 스타디움 좌석의 과우 아등 프로야구 의자랑 비슷한데 기저에 방석이 있어서 장겨를 앉아있어도 궁둥이가 아프지 않고 푹신푹신하더라.
가 레이커스의 고명하다 고모부래서 찍어봄. 꼭 내가 프로야구 롯데전을 영감 갔을 때의 겉모양 같아 맘이 짠했다. 내 옆에 고모부는 레이커스 팬이었는데 거듭 지니까 다음엔 견해가 갈라지면서 탄식하심. (장래희망 : 국외 외객 근로자) NBA 등수 6거목 새크라멘토와 7거목 가 레이커스의 게임.
세상에 나만 모르는 것인가. 아는 명??? 하고 sns에 올렸는데남자들은 거개 다 알고 있어서 경악.
베이스볼 #야구영감 #무도챌린지 #NBA #미연방야구영감 #레이커스 강조m. ? 저도 사진기 잡아주세요오오.
비록 봐도 전광판 미쿡애 보다는 내가 나아보이는. com가운데에 무도 챌린지가 하길래열심히 둠칫 두둠칫 몸을 움직여도 보았다. naver. blog.
데.
아닌가.
모 경기든 티비 중계방송와 영감의 간극는 굉장하다 것 같다. 기야아아아부악슛이 들어갈 때마다 명들의 구가가 엄청나다.
(사물은 가제이라는 건 알고 있지만 예쁘고 가늘다면 다 언니임) 결국까지 슝슝 난비하다 새크라멘토와 달리, 레이커스는 던지는 족족 림을 맞고 튕겨져 나가더라 ㅠㅅ ㅜ. 덩크슛!!! 오오!! 나 이거 안다!!강백호 리바운드!!!! 이어지는 NBA 치어리딩 언니들!천조국의 치어리딩이란 이런 것이다.
내가 영감 가서 격려하는 팀은 다 다 진드아아아ㅏ.
이상 레이라의 첫 국외 광구 영감기 끝!. 다양한 굿즈가 많아서 레이커스 팬이라면 금낭을 열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만손 레이커스는 졌지만,그래도 밥술 첫 국외 광구 게임를 영감할 수 있어 즐거웠다!미연방 가 객려하시는 분들은 겨를 내어 NBA 영감해 시주는 것도 재미있을 듯 ^ㅡ^♡ 기념물 샵 까지 야과문게 돌아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