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월 29일 해외아식축구 아틀레틱 빌바오 vs 발렌시아 시사회주 잘록창자자빌바오 : Simon (GK), Berchice (DF)발렌시아 : Gaya (DF)발베르데의 빌바오가 홈으로 발렌시아를 초대합니다. 빌바오는 헤타페와 홈에서 동점 바르셀로나의 원정에서 패배를 가져가며 좋지 않은 개시을 알렸습니다. 골프채 개성상 요초이 쉽지 않은 골프채이기 땜에 좋은 유스 제도이 발달되어 있으며 매 계절마다 좋은 선수들을 누설하는 팀입니다. 이렇다 요초 규칙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강등의 객관이 없는 라리가의 세상 팀이기도 합니다.
발베르데 감독관의 빌바오는 실질적인 아식축구를 합니다. 방비를 우선적으로 단단하게 가져가며 발 빠른 공난수들이 역격을 노립니다. 실점하지 않는 아식축구를 추구하며 지난 계절 라리가 덮개 2마무 좋은 아식축구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금번 계절 아쉬운 점은 주전 키퍼 우나이 시몬의 상이입니다.
흐름길에서법 보여준 것처럼 굉장하다 빌드업 그릇을 가지고 있고 선방 그릇 또한 순봉합니다. 다비드 라야, 알렉스 기억개선로 등을 밀어내고 에스파냐 대표팀 주전 키퍼를 차지할 만치 그의 그릇은 대단합니다. 또한 미처 니코 윌리엄스, 이냐키 윌리엄스 두 형제 윙어들의 폼이 올라오지 않은 모습입니다. 니코 윌리엄스도 금번 흐름길 라민 야말과 함께 굉장하다 폼을 보여주며 바르셀로나 기적 링크가 진했지만 잔거하는 쪽으로 가닥이 잡히고 있습니다.
좌,우에서 모두 위협적인 윙어이며 빠르기와 공몰기 그릇이 굉장히 좋은 선수입니다. 니코 윌리엄스의 형인 이냐키 윌리엄스도 오랜 기간 빌바오의 공난을 이끌어왔으며 지난 계절도 리그전에서 12골 3도움를 기록한 좋은 윙어입니다. 하지만 1년이 흘러 만 30세가 되었고 미처까지는 폼이 올라오지 못한 모습입니다. 25일 바르셀로나 원정을 다녀왔고 29일 거듭 게임를 치릅니다.
상이자가 많은 공기에 스쿼드의 평균 귀경이 높은 빌바오입니다. 계절 서반부터 상이자가 많아지면 힘들어지기 땜에 어느격의 교대이 예상됩니다. 발레시아는 2연패를 하며 좋지 않게 리그전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고담드렸던 것 처럼 발렌시아는 공난시에 많은 넘버의 선수들을 투입합니다.
따라서 빠른 역격에 취약한 모습을 웨이터고 센터백 – 센터백의 거리이 넓어서 뒷광장 역시 자주 열립니다. 공난력 한 방은 있는 발렌시아 이지만 방비적인 모습은 개선해야 합니다. 고무적인 것은 금번에 리버풀로 기적할 것이 유세한 마건조하다슈빌리 키퍼가 흐름길에서의 좋은 폼을 이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알리송의 강령자로 리버풀과 계약이 거으 ㅣ끝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기적은 금번 계절이 아닌 나중 계절이라는 애기가 유세합니다.
땜에 24/25계절은 발렌시아의 문을 지키게 되었는데 지난 부록에게 3:1로 패배한 게임에서법 마건조하다슈빌리의 선방이 없었더라면 더 큰 점수차이로 패배하였을 것 입니다. 발렌시아는 24일 부록 원정에서 게임를 치뤘고 29일 빌바오 원정을 떠납니다 다만 9/1에 기신들의 홈에서 비야레알과의 게임가 있어서 금번 게임는 어느격의 교대을 돌릴지는 문제입니다. 결말 예측 빌바오의 득첩, 저골 게임를 예상합니다. 시사회에서 고담 드렸지만 발렌시아는 역격 공기 시에 취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발빠른 공난수들에게 취약하며 미드필더 – 센터백의 광장도 넓고 센터백 – 센터백 사이의 광장도 넓기 땜에 언젠가의 역격이 실점으로 올라갈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데 빌바오의 싸움터에는 니코 윌리엄스가 있습니다. 흐름길에서 보여주었던 니코 윌리엄스의 폼이라면 혼자서법 골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니코 윌리엄스를 산무대장치, 이냐키 윌리엄스, 구루제타 선수가 보필합니다.
빌바오 구단 개성상 기적시장에서 요초, 누설이 어려워서 이들은 몇 계절거리 기을 맞춰보았습니다. 미처까지 풀 건디션인 아닌 것 같지만 끊임없이해서 발을 맞춰온 선수들이기 땜에 아무래도 기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나무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나무톡이 거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