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여름잠 거번에 잊어버려서 실패했던 걸 회복해야 하니까 림버스는 시즌이 길어져서 풀성위를 찍는 데 성공해버림. 연휴를 앞두고도 블챌은 끊임없이되어야 한다.
이. ㅋㅋ이제 성광 모으는 거 감각 안 써도 되겠지? 나도 남들처럼 1인클 기도해보자ㅋㅋㅋ했다가 개같이 털리고 가만히 나타내다 대로 거던 도는 중1인클은 전 캐릭 풀개발 공기가 아니면 안되는거였구나.
블루아카 특)가만히 생도들이 귀엽다. 서열이고 기능이고 모르겠고 가까이하다 생도들 가꾸다 걸 고지으로 하고 있어요. 총력전 플래티넘 같은 거 알 게 뭐람. 지.
전문가세카는 부상국 서버도 부계정 같은 감으로 돌리는데두 서버에 다 돈 쓸 용기는 없고 갖고싶은 국한방법 번각이 올 때만 언젠가씩 돌리기로 정했습니다결말는 어김없이 픽뚫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당초 노려보다 건 니고 린)돈 없는 거민은 월드링크를 넘길지 말지 금일도 걱정과 시름이 깊어집니다.
(헤어도 없고 국한이라고 하기엔 애매하니 넘긴다vs그래도 얻기 가쁘다 방법라던데.
수준 오를 때마다 저렇게 재를 챙겨주거든요. 픽업트럭 캐릭터를 뽑기 위해서 제가 이렇게 공한답니다. 에너지옥을 모으는 감정이 이런 걸까요. )페그오는 관계작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개다 전에 실지 좋아했던 캐릭터 중 하나반자식예서는 운 좋게 둘이나 얻음. 신 제도과 이야기를(결략) 명한쪽주모르는 대로 캐릭터를 가지다줌. 뒤늦게 진행하는 라오루. 칼데아의 전 서번트들아 나에게 힘(=성정석)을 모아줘!! 참 빨리도 가지다주는 근본 캐릭터의 관계예장신 제도과 최신 이야기를 아직도 모르지만 하고 있는 계집아이최전선ppk 개량를 이제 해주네요.
아예 켜지도 않고. 그동안 스팀경기을 사놓고 하다말고.
이러는 길을 고치려 공 중입니다라오루는 저에게 있어서.
뭐라고 할까.
급작스럽다 갈래 개정(과 고태의연하다 불친절함으로 인한 경기제도 공감 반대)2. 사고방식 확장(으로 인한 그게뭔데10덕아 소리만 나오는 사고방식 특립명사 난발)3. 갑작스럽게 가라한 것처럼 느껴지는 캐릭터들(전작에서의 xx은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나의 xx은 이렇지 않아)4. 최초 경기인 로보토미가 어렵고 불친절하지만 기호에 마취성 강한 경기이었는데 후속작(=라오루)는 1.
반자식 몇 번을 친해지려고 했다가 나가떨어져서 거개 봉인되거듭피 한 경기이었는데후후속작(=림버스)을 해보고 나니까 1번과 2번이 어느 격 해결되어서(림버스의 제도이 대충 라오루 제도을 간소화+발달명령하다 구성고이야기에서 ‘예 인간들은 당초 지들끼리만 아는 대화 함 ㅇㅇ’ 같은 기술이 나와서 납득함)거듭 후속작(=라오루)를 할 동기생가 생겼습니다매수 펼쳐놓고 천천히 여름잠서 3번도 조금씩 납득해가는 중임(xx이가 전작 주공과 이번작 주공을 같게 대할 리가 없긴 하지. 얼리억세스 계절 출고 즉후에는 실지 이게뭐야 소리만 나왔음 .
) 얼억 계절이라면 몰라도 다 결론지은 금방은 꽤 괜찮은 경기이구나, 로 인식이 개선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야기를 보는 게 중심인 묶음 경기 과제에 파밍을 위해서 가운데가운데 반복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건 여전히 가슴에 안 들어요.
) +반전 456에 이어서 역검12까지 무사히 출고가 되었지만(작작짝)아직 대역재를 못 밀었습니다. (안여름잠 나중 이야기를 못 봄.
미안해!!! 이제 2-2 가기이다!!! 금방 종도 기왕 못 한다!!!아마도 이거 다 끝낼 나절에 세일할 것 같다!!!아무튼 이런 이슈로 대역재 거두다 겨를순으로 역검12->역재456 순으로 할 도모입니다. 사둔 경기보다 클리어한 경기이 많아지는 당일까지,저의 관심살림은 끊임없이됩니다. 쭉. 그래서 아직 둘 다 안 샀습니다.
아마도 죽을때까지 할듯.